FAQ

  • Q 카드결제서비스에 대한 안내

    에스크로관련문의나 기타 카드결제관련문의는 전화나 팩스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Q 물품하자가 있을 경우

    쇼핑몰관리자분과 1:1고객상담을 통하여 반품 혹은 환불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Q 상품출고되었는데 물건을 못받았을 경우

    글을 남기시거나, 관리자분께 연락을 주시면 되도록 빠른 시간안에 불편없도록
   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Q 입금되었는데 물품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
    주소지 입력이 올바르게 되었는지와, 전화번호를 체크하신 후,
    잘못 입력된 내용이 없을시에 쇼핑몰이나, 택배추적을 통해
    전화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